default_setNet1_2

캐나다 교원 자격 취득과 전환 및 취업설명회

기사승인 2019.01.09  19:04:15

공유
default_news_ad1

- 캐나다 한국교육원, 1월 24일 온타리오주 교원 양성제도 안내와 취업 비자 상담 계획

   
▲ 주토론토총영사관 캐나다한국교육원(원장 이병승)과 코트라(KOTRA) 토론토 무역관은 오는  1월 24일, 오후 6시부터 총영사관에서 ‘온타리오주 교원 자격 취득 및 전환 세미나’를 개최한다. (사진 캐나다한국교육원)
캐나다 토론토 한국총영사관 한국교육원(원장 이병승)과 코트라(KOTRA) 토론토 무역관은 오는  1월 24일, 오후 6시부터 총영사관에서 ‘온타리오주 교원 자격 취득 및 전환 세미나’를 개최한다.

이번 세미나에서는 온타리오주 교원 양성제도에 대한 개괄적인 안내를 비롯해 ▲교원 자격 신규 취득 방법 ▲한국 교원 자격의 온타리오주 교원 자격 전환 방법 ▲취업 관련 비자 취득 및 상담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.

특히,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병승 교육원장이 온타리오주 교원 자격 전반에 대한 안내를 할 예정이며, 법률가들이 직접 취업 관련 비자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.  
 
이병승 교육원장은 “평소 온타리오주 공사립 학교의 선생님으로 활동하고 싶은 고등학생, 대학생 또는 일반인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, 특히 한국의 교원 자격을 가지고 온타리오주에 거주하는 동포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
참가 인원은 60명 선착순 접수로 제한을 뒀으며, 참가를 희망하는 신청자들은 온라인(http://bit.ly/torontoteacher)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. 자세한 사항은 코트라 토론토 무역관(KATE.JUNG@KOTRA.CA/416-368-3399 내선 235), 또는 캐나다한국교육원(torontokec@gmail.com/416-920-3809, 내선 242)으로 문의하면 된다.

유소영 기자 dongponews@hanmail.net

<저작권자 © 재외동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default_news_ad4
default_side_ad1

오피니언

피플

default_side_ad2

포토

1 2 3
set_P1
default_side_ad3

인기기사

default_setNet2
default_bottom
#top